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스타벅스 프리퀀시 적립 시작!

by 짱짱맘s 2020. 5. 22.
반응형

어제, 오늘 자꾸 커피전문점 관련 포스팅만 하네요.. ㅎㅎ 그도 그럴것이 요즘 자꾸 이벤트가 있네요~ 오늘부터는 스타벅스 여름 이벤트가 시작돼요^^ 매년 하고있는 여름음료 이벤트! 스타벅스 프리퀀시 17개 적립 이벤트 입니다.
올해도 미션음료 3잔과 일반음료 14잔 해서 총 17잔 적립은 똑같습니다^^

스타벅스 프리퀀시 17잔을 다 모으면
스타벅스 섬머 체어와 스타벅스 섬머 레디 백 중 하나를 받을 수 있어요! 섬머 레디백은 하드 케이스의 미니 케리어 같이 생긴 가방인데 여행갈 때 너무 편할 것 같아서 탐나요..

총 5종류가 준비되어 있고 저 핑크 섬머 레디 백이 저는 1순위 랍니다 ㅎㅎㅎ
하루에 2잔씩 마시면 다음주면 받을 수 있을 듯 하여.. 당분간 스타벅스 커피만 마실 듯 하네요..^^

프리퀀시 적립 및 증정품 교환기간은 5월 21일부터 7월 22일까지랍니다! 두달 정도 진행이 되네요^^ 저 기간이 지나면 모두 사라진다고 하니 유의하세요!!

오늘 들어온 소식에 의하면.. 저 핑크 가방은 어제 나온 물량 1차 완판 됐습니다.... 어제 시작했는데 ㅠㅠ 난리네요 ㅠㅠ

안돼요 여러분.. 천천히 달리세요 ㅠㅠㅠㅠ

전 이제 겨우 4잔 마셨단 말이에요 ㅠㅠ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