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커피빈 달고나 에스프레소 아이스 블렌디드, 칼로리가 궁금한데..?

by 짱짱맘s 2021. 7. 6.
반응형

회사 바로 앞에 커피빈이 있어요.
그러다 보니 커피빈을 상당히 자주 가네요 ㅎㅎ

그래도 이젠 아이가 두명이 되었으니
생활비도 아껴보고자
커피전문점으로 향하는 발길을 많이 끊었답니다…. ㅋ

열심히 아껴서 아기 맘마 사줘야해요 ㅠㅠ ㅎㅎㅎ

오랜만에 단게 땡겨 들린 커피빈에서
달고나 에스프레소 아이스 블렌디드
사봤어요

가끔 단게 땡길때
달고나 에스프레소 라떼를 사먹긴 했는데
아이스 블렌디드 버전은 새로 나왔나봐요!!

달달한 달고나~~
휘핑크림과 함께라니 난리납니다 ㅠ
아침부터 당충전 제대로 했네요!!

이렇게 엄청 달다보니 칼로리가 궁금했어요 ㅎㅎ

맛은 바닐라 아이스 블렌디드에 달고나를 올린거라 바닐라 아이스 블렌디드의 칼로리를 확인해 봤는데
한잔에 280kcal 네요

달고나 생각하면 300kcal 전후 일거 같은데
생각보다 많이 안나간다며
좋아해봅니다

달달한게 생각나는 하루
커피빈에서 달고나 시리즈 도전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