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이야기*

고배당 미국 ETF JEPI 매매기록 (71개 달성)

by 짱짱맘s 2022. 9.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짱짱맘입에요😄

저는 현재 미국주식만 매수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주로 밤에 주식을 매수하고 자고 일어나 매수 결과를 확인합니다.
매수하는 날도 정해져 있어요.
바로 월급날!!

그치만 어제는 월급날이 아니었답니다.
그런데 왜 매수했냐?


토스에 증권 계좌를 연동해왔더니
이런 문제가 오는 겁니다.

제가 요즘 집중 매수하는 JEPI가 1년 중 최저가를 기록했습니다..
이 알림을 받고 어떻게 매수를 안하고 가만 있겠습니까?
기회다 싶어 쌈짓돈을 털었습니다 😅

참고로 어제 미국주식은 전부 하락으로 마감했습니다.

언제 이렇게 내려왔지..
요즘 하락장이다 보니 제가 가진 종목들이 많이 하락했네요..
그래도 JEPI는 그나마 잘 버티는 종목 중 하나입니다.
보초병 세운 ARK 시리즈는..
보초병이 나락 가는 중이라 구경만 하고 있어요..

분할매수를 걸어왔습니다.
소심하게 0.01단위로 쪼겠습니다 ㅎㅎ
처음 걸어둔 52.55 는 매수 걸어놓고 몇분 뒤 바로 매수가 됐네요.
나머지는 될지 안될지 몰라 매수 걸어두고 그냥 잤습니다.

JEPI가 가격 하락이 많이 됐네요 진짜..
10% 아래로 떨어진 적이 없었는데
어느새 -11.56%가 되어있네요.

매수를 걸어뒀으니 잠을 자고 일어납니다.

자고 일어나니 JEPI는 52.53으로 마감했네요

제가 매수 걸어뒀던 가격은 모두 매수체결이 되었습니다.

저의 JEPI는 드디어 71주가 되었답니다 👏🏻
정말 곧 100주가 될 것 같아 두근두근 하네요.

저의 1차 목표인 JEPI 100주 만들기가 얼마 안남았어요!

그때까지 열심히 달려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