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커피빈 신메뉴*설향 딸기 시리즈

by 짱짱맘s 2023. 2. 11.
반응형

요즘 딸기 철이라 여기저기 딸기 메뉴가 들어간 신메뉴 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저는 회사 근처에 커피빈이 있어 주로 커피빈을 가는데 설향 딸기 시리즈의 신메뉴들이 나왔더라구요. 설향 딸기 라떼, 설향 딸기 요거트 아이스 블렌디드, 설향 딸기 바닐라 아이스 블렌디드, 설향 딸기 레몬그린티소르베 이렇게 네가지 음료가 나왔는데 저는 그 중 설향 딸기 바닐라 아이스 블렌디드를 먹어봤어요.

 

설향딸기가 뭐지?

설향 딸기가 뭔지 아시나요? 저는 이번에 처음 알았는데, 현재 우리나라 딸기 시장 점유율 80% 이상 차지하고 있는 딸기 품종이라고 합니다. 충남농업기술원 논산딸기시험장에서 2005년에 육성된 국산 품종이라고 하네요. 설향이 개발되기 전까지는 일본 품종이 장악하고 있었으나 설향이 개발된 이후로는 설향 딸기가 대부분이라고 합니다. 흰 가루병에 강하고 과즙이 풍부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커피빈 신메뉴 설향 딸기 01
설향 딸기 바닐라 아이스 블렌디드와 설향 딸기 라떼 출처: 커피빈 인스타그램

이번에 커피빈에서 이 설향 딸기를 이용한 음료들을 출시했습니다. 아무래도 생과일이 들어가다 보니 뜨거운 음료보다는 차가운 음료로 나왔네요.  저는 이 중에서도 설향 딸기 바닐라 아이스 블렌디드를  먹어봤습니다. 

커피빈 신메뉴 설향 딸기 05
설향 딸기 요거트 아이스 블렌디드와 설향 딸기 레몬 그린티 소르베. 출처: 커피빈 인스타그램

 

커피빈 신메뉴 설향 딸기 06

설향 딸기 바닐라 아이스 블렌디드

설향 딸기 바닐라 아이스 블렌디드의 칼로리는 620Kcal 입니다. 뭐 이런거 먹으면서 열량을 생각하고 먹지는 않지만 그래도 알고 먹는 것과 모르고 먹는 것의 차이가 있다고 할까요.. ㅎㅎ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바닐라 슬러시에 딸기를 넣은 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너무 맛있어요..!!

가격은 7,100원입니다. 요즘 음료수 5,000원 넘는건 기본인 것 같아요. 

 

제가 딸기뷔페도 몇 번 가보고 내린 결론은 딸기 뷔페가 오히려 더 먹을 것이 없다.. 입니다. 커피빈에서 설향 딸기 시리즈 한번 드셔보세요. 왠만한 딸기 뷔페에서 마시는 딸기 음료수보다 훨씬 맛이 좋습니다. 이렇게 맛있는 딸기 음료는 1년 내내 마실 수 있음 좋을텐데 아쉽지만 딸기철에만 드실수 있으니 근처에 커피빈이 있으시면 한번 방문해 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