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어플추천. 올웨이즈 올팜

by 짱짱맘s 2023. 1. 20.
반응형

올팜 아시나요??
올웨이즈라는 쇼핑몰에서 하는 게임이에요.
비료와 물을 이용해 농작물을 키우는 게임입니다 😀

올웨이즈를 깔고 어플에 들어가시면

이렇게 올팜이 보입니다.
올팜을 누르면

이렇게 게임으로 접속할 수가 있어요
맨 아래는 나와 친구를 맺은 친구가 뜨고
오른쪽 아래 물조리개를 누르면
내가 키우는 작물에 물을 줄수가 있어요.

수돗가 물은 시간이 지나면서 계속 차니 가끔 들어가 눌러주면 물을 추가로 얻을 수 있어요.

이 게임은 양분이 중요해요!
양분이 75 이상일 때 물을 주면
경험치가 2배로 올라서 더 빨리 작물을 키울 수 있답니다.

이 게임은 이게 다에요;;
너무 간단한데 무슨 재미로 하냐~
궁금하시죠??

고구마 수확완료 한거 보이시나요??
제가 처음 키웠던 작물은 고구마인데
다 키우면 진짜 고구마를 보내줍니다!!
처음에 고구마 받고 너무 좋았어요 ㅎㅎ
제가 작년에 주말농장을 했었는데
그보다 훨씬 낫더라고요..
(농장 너무 어려워요 이제 다신 안해요 🤣)

고구마 수확하는데 45일정도 걸렸던 것 같아요.
두번째 키우는 사과도 이제 얼마 안남았어요😆

여러분도 해보세요!
시간 많이 뺏기지 않고 좋아요-
단점은
쇼핑몰에서 하다 보니 쇼핑몰 상품을 둘러봐야
비료도 주고, 물도 주고 한다는거..
그러다 괜찮은 물건을 보면
구매를 하고있는 제 자신을 발견한답니다..🥲

충동구매 조절만 잘 하시면 돼요😅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