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달달구리 추천. 킷캣 팝스 (Kit Kat Pops)

by 짱짱맘s 2023. 1. 21.
반응형



제가 단걸 엄청 좋아합니다.
특히나 여자분들..
단거 땡기는 시기가 있으시죠?
그 시기에는 진짜 정신놓고 단걸 찾습니다.. ㅎㅎ

이 날도 편의점에서 달달구리들을 털다가
우연히 발견한 킷캣 팝스!

https://link.coupang.com/a/MMNJq

KitKat 팝스

COUPANG

www.coupang.com


어디서 많이 본 모양인데..
몰티져스를 따라한 것 같습니다 ㅎㅎ

하나 집어 먹었는데 세상에..
너무 맛있어요 🤭

몰티져스는 안에 과자가 너무 많이 들어서 별론데
이건 쵸콜렛이 더 많은 느낌?

너무 맛있어서 털어넣었습니다..
이걸 어떻게 참죠..? ㅎㅎㅎ

한 봉지에 205kcal 네요..
다이어트 해야하니 이제 이런것도 봅니다..
예.. 다이어트 중 맞습니다.. 하핫..

새해 목표는 원래 다이어트 아닌가요😣
그럼 달달구리와 함께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