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알쏭달쏭 캐치티니핑. 하츄핑을 만나다.

by 짱짱맘s 2023. 1. 23.
반응형

집 근처 백화점에 하츄핑이 뜬다는 소식을 들었어요.

캐치 티니핑 아시나요?
여자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는 티비 만화에요😄


시즌 1 캐치 티니핑
이때부터 저 티니핑 인형을 모으기 시작합니다..

시즌 2 반짝반짝 캐치 티니핑

시즌 3 알쏭달쏭 캐치 티니핑

이 세 시즌에 꾸준히 출연하는 티니핑이 하츄핑 입니다.
어른인 제가 봐도 하츄핑 너무 귀여워요 ㅎㅎ
애들은 얼마나 좋겠어요

그래서 하츄핑이 온다는 팝업 스토어에 하츄핑을 보러 왔어요!

하츄핑 옷에
하츄핑 인형 들고
하츄핑 마스크 줄 끼고 하츄핑을 기다립니다.

팝업 스토어에 애들이 탐낼만한 인형들과 옷, 장난감이 많아요.

저희 아이도 인형 하나 사고 기다립니다.
이렇게 줄서서 기다릴 땐 스타벅스 의자 깔아주면 너무 좋네요.
다리아프단 소리 안하고 얌전히 기다립니다.

드디어 만난 하츄핑-🌸

핑쿠핑쿠 하츄핑과 자두❤️
너무 귀엽네요.

하츄핑 팝업스토어 방문은 1회성이라 이제 못봐요 😢
그래서 자두 엄빠는 하츄핑 만나게 해주려고
달렸습니다🤣

그곳에 같이 계셨던 저를 포함한 부모님들,
줄 서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