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아기랑 갈만한 곳,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by 짱짱맘s 2023. 1. 25.
반응형

주말만 되면 저희 첫째는
“엄마 우리 오늘은 어디 안가?”
한답니다..🥲

그래서 어디를 갈까 고민하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을 다녀왔습니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경기 파주시 탄현면 필승로 200 파주프리미엄아울렛
https://naver.me/xncTVJnE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 네이버

방문자리뷰 2,537 · 블로그리뷰 5,199

m.place.naver.com


저희가 아울렛을 자주 가는데 그 이유가 있습니다.
바로 회전목마..😅

저희 딸이 여섯살이 되면서 담력이 늘어
드디어 혼자 회전목마를 탈 수 있게 되었습니다 ㅋㅋㅋ
자기도 혼자 탈 수 있는게 신난지
자꾸 회전목마를 타러 가자 합니다..

회전목마를 몇번을 타는지..
말을 탔다 잠수함을 탔다 해마를 탔다
신나서 이것저것 타네요 🥲

이용료는 한번에 3000원 입니다.
부모님이 옆에 같이 서 있을 수 있어요.
그런데 그럴려면 부모님도 돈 내고 들어가야합니다..

이럴수가.
이때 17개월이었던 아들은 벌써 혼자 탑니다 ㅋㅋㅋ
우리딸 자두는 저렇게 혼자두면
엄마 찾고 울고불고 난리나는데…

 

 

 

이게 아들과 딸의 차인가요 🤭

열무가 탄 저 비행기는
아기들 혼자 타기 좋더라구요.
말은 안장이 미끄러워서 벨트를 해줘도 미끄러지는데
저 비행기는 쏙 들어가니 안정감 있습니다.
열무도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

아울렛마다 이 미니기차가 있습니다.
이것도 3000원
광장을 가로질러 A동과 B동 사이를 왕복합니다.

기차를 타고 A동 옥상으로 올라갔습니다.
뭐좀 먹을까 하고 올라간건데
여기서도 놀게 많네요.

돼지보고 신난 자두❤️
그네의자 처음 앉아본 열무❤️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엔
공룡파크도 있습니다.
물론 아담합니다 ㅎㅎ
그래도 공룡들이 움직이고 크기가 커서
열무는 무서워서 울고 엄마한테서 안떨어지더라구요 🥲
아직 무서운게 더 많은 둘째 ㅎㅎ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10월에 방문했었는데
많이 춥지도 않고 좋았어요!
최근 신세계 아울렛 방문했었는데
아울렛은 아무래도 이렇게 야외이다 보니 너무 춥더라구요..
아이들이 전부 감기에 걸려서
이젠 날 따뜻해지기 전엔 안가려구요😥

영업시간은 10:30 부터 21:00 까지
주차는 무료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