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독일 니베아 구입하기

by 짱짱맘s 2023. 1. 27.
반응형

요즘 니베아 열풍이 불고 있는거 아시나요?
고현정님이 건조한 비행기에서 한통 다 바르고 나온다는
명품 크림이 있는데 (한 통에 약 50만원)
이 크림과 독일 니베아가 성분이 유사하다는겁니다!
꼭 독일에서 만든 니베아 여야 합니다.
그래서 요즘 독일 니베아 구하기가 하늘의 별따기라..
저는 직구를 했습니다.
마침 사용하던 로션이 딱 떨어졌거든요 ㅎㅎ

바로 이 비타트라 독일을 통해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1월 7일에 주문했는데 1월 25일에 받았어요.
중간에 설 연휴가 없었으면 더 빨리 받을 수 있었는데 어째든 그래도 금방 받은 것 같습니다.

제가 구매한 독일에서 만든 니베아입니다.
일부러 제일 큰 용량으로 구매했어요.
400ml x 5
이렇게 해서 37.5 유로
한통에 약 10,000원 정도로 구매했네요.
엄청 무거워요 😅

겉은 우리가 아는 그 니베아 입니다.

이 익숙한 은박지 포장 ㅎㅎ

뒤에 생산자가 Germany로 되어있습니다.

와.. 진짜 양이 어마어마 하네요.

은박지에 묻어있던 니베아를 발라봤습니다.

음? 제가 알던 니베아랑 약간 다르네요.
뭔가 꾸덕하긴 한데 흡수가 더 잘되는 느낌이에요.
니베아를 얼굴에 발라본 적은 없는데..
오늘부터 밤에 자기전에만 발라보려 합니다.
제가 엄청 지성이라 이런거 함부로 막 바르면 트러블 엄청 올라오는데..
제발 무사하길 🙏🏻

한달정도 사용해 보고 한달 후기 또 올려볼께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