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여의도 맛집, 노티드(Knotted) 여의도 IFC

by 짱짱맘s 2023. 1. 28.
반응형

제가 몇달을 벼르고 벼른 도넛이 있습니다.
바로 노티드 도넛.
이게 제일 가까운 매장이 안국역점이었는데 안국역이 가까운게 아니라 쉽게 가지 못하겠더라구요.
그래서 몇달째 벼르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중!!
세상에.. 노티드가 집에서 가까운 여의도 IFC 몰에 생겼지 뭡니까??
안갈 수 없어 바로 달려갔습니다.

노티드 여의도 IFC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10 L2층 234호
https://naver.me/54JuGLsy

노티드 여의도 IFC : 네이버

방문자리뷰 8,629 · 블로그리뷰 1,204

m.place.naver.com

와.. 명절 연휴라 그런가..
사람이 너무 많아요!!
그래도 주문하고 빠지는 줄이라 금방 줄어들었습니다.

노티드는 네이버에서도 주문 할 수 있어요.
주문 후 포장 완료 알림이 오면 픽업만 해 가면 됩니다.
그런데 왜 줄을 섰느냐??

주차때문입니다 ㅎㅎ


노티드 주차팁! 중요!!
IFC 몰에 주차 하셨다면 매장에서 주문 후 계산하세요.
네이버에서 주문 한 건 주차할인을 못받아요 😢
2만원에 1시간 주차할인 해줍니다.

와.. 도넛 또 봐도 또 먹고싶네요.

딸기크림도넛과 우유크림도넛 사야죠 암-

상자도 귀엽네요😍

쇼핑백도 귀엽❤️

우유크림도넛 3개, 딸기크림도넛1, 초코푸딩도넛1, 얼그레이도넛1

너무 맛있게 생겼죠?
상자 열자마자 달콤한 냄새에 막내가 기다리질 못하네요.. ㅎㅎ
주변에 노티드 있으시면 방문 해 보세요
노티드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