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자궁선근증 치료기록 (미즈메디 산부인과 의사 추천)

by 짱짱맘s 2022. 9.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짱짱맘이에요~😄
어제 드디어 수술 전 검사를 받으러 병원을 다녀왔습니다.

제가 생리양 과다, 생리통 과다, 생리기간 아주 김..

이러한 증상으로 미루고 미루다
산부인과 진료를 받고 왔거든요.

그때 자궁 내 폴립과 자궁선근증 진단을 받았습니다.

자궁 선근증이 궁금하신 분은 이전 포스팅 참고 해 주세요😄

자궁선근증 진단, 앞으로 치료 계획 - https://phdwanglife.tistory.com/m/108

자궁선근증 진단, 앞으로 치료 계획

안녕하세요, 짱짱맘이에요~ 요즘엔 제가 컨디션이 별로 좋지 않아요 🥲 여자분들은 아실꺼에요. 한달에 중 절반은 컨디션 안좋은 채로 지낸다는걸..🤣 특히나 저는 매달 생리양도 너무 많아서

phdwanglife.tistory.com


저는 저번 진료로
자궁 내 폴립 제거 수술과
선근증 완화를 위한 미레나 시술을 같이 하기로 했기 때문에
이번 방문 때
수술 전 검사를 하고 왔어요.

저는 이지현 선생님한테 진료를 받고 있고
너무 친절하고 좋아요👍🏻
산부인과 방문하기 두려우신 분들께 추천!!
선생님이 좋으시니 마음이 편안해 집니다 ㅎㅎ

미즈메디 방문 후
선생님 진료 보고
자세한 수술 계획을 들었어요.
저는 그날 당일입원 뒤 집으로 갈 예정입니다.
그리고 수술 동의서 작성 후
코로나 검사를 또!!! 예약했어요..

하.. 끝나지 않는 코로나네요..


남편과 저 모두 코로나 검사 예약을 하고
수술 전 기본검사를 했습니다.

혈액검사를 해야해서 공복 상태로 가야 했는데
오후 3시 예약이라
출근해서 반차 후 병원 갈 때까지
계속 물 한모금 안마셨는데
배도 고프고 너무 힘들었어요 ㅠㅠ

공복검사는 오전이 국룰 아님이꽈????

피검사, 소변검사, 심전도, 엑스레이
이렇게 하면 됩니다.

검사 전 수납을 먼저 했어요.

저렇게 검사 하는데 108,700원..

영수증 잘 보관해서 보험 청구해야죠 ㅎㅎ

무사히 피 뽑고 소변제출을 해야하는데
종일 물 한모금 못마시고 일까지 하다 와서 그런지
소변이 안나오는거에요!!!

할 수 없이 피 뽑았으니
물을 마셔도 물어보고
1리터 마신 뒤
심전도와 엑스레이 먼저 찍고 왔습니다.
그래도 신호가 안와서 1시간을 병원에 더 앉아 있었어요 😭

무사히 소변제출을 하고
집으로 가봅니다.

미즈메디 건너편에 버거킹이 있는데
버거킹을 보는 순간 어찌나 반가운지 ㅋㅋㅋ
저절로 발이 버거킹을 향하더라구요.
검사를 마치고 나오니 5시였어요 ㅠㅠ
이때까지 물 외엔 먹은게 없기 때문에..

결국 햄버거 세트를 두개!! 사들고 집으로 갔습니다

너무 신나요 ㅎㅎㅎㅎ

하루종일 바쁘고 힘들고 정신없는 하루였지만
덕분에 하루가 금방 갔습니다.

수술 하는 날이 하루 더 가까워졌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