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투썸플레이스. 신촌에서 마시는 신촌커피

by 짱짱맘s 2023. 1. 18.
반응형

정말 오랜만에 투썸플레이스를 방문했습니다.
커피를 뭘 마실까 고민하다
신촌커피를 발견해서 시켜봤어요!

저는 신촌 고인물이거든요..🥲
신촌커피가 반가웠습니다.

투썸플레이스 1호점이 신촌이라
그걸 기념하려고 신촌커피를 만들었다고 해요.

레귤러 기준 6,100원

저는 아직까진 겨울에도 아이스커피를 마시기 때문에
신촌커피도 아이스로 주문해서 가져왔습니다.

출근길에 산거라 포장해왔어요.

사진처럼 3단으로 잘 나눠져있는데
맨 윗층이 더 두껍죠? ㅋㅋ
오면서 섞인것 같아요..

신촌에서 신촌 커피를 마시다니
뿌듯한 신촌러😂

신촌커피의 맛은 아주 찐~ 한 바닐라 라떼 맛이에요.
약간 연유라떼 스럽기도 하네요.

신촌라떼의 카페인 함량은
레귤러가 154mg

뜨거운 신촌커피의 열량은 325kcal


차가운 신촌커피의 열량은 295kcal 네요

얼음이 많이 들어가서 열량이 더 낮은걸까요?🥲
아이스가 열량이 낮네요-

생각보다 괜찮았던 신촌커피.
투썸 방문하실 계획이 있으시면 도전 해보세요😀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