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네고왕 시즌5 홍현희님이 해낸 피자알볼로 네고!

by 짱짱맘s 2023. 2. 25.
반응형

인스타를 보다 홍현희님이 계약서를 올린걸 보게 됐습니다. 이게 뭐지? 하고 보니 피자알볼로 네고를 하셨더라구요!
저는 당일에 봤는데 어마어마한 홈페이지 접속 시간을 견딜 자신이 없어 포기했다가 남편이 다음날 다시 도전을 했습니다.

 

네고왕 피자 알볼로 주문하러 가기

피자알볼로 네고왕

라지 전메뉴 11,000원 할인 + 흑미 치즈볼 6개 + 콜라 500ml 증정
11만판 한정으로 5일간 진행
서버다운시 2일 연장

이미 서버가 다운이 되서 2일 연장이 되었습니다 ㅎㅎ
그래서 3월 1일까지 행사가 진행되네요!!

둘쨋날인 24일 저녁에 피자알볼로 홈페이지 접속하니 상황이 이렇습니다.
첫날엔 제가 그냥 꺼버렸어요.

생각보다 대기가 금방 줄어듭니다. 아마 들어오셨다가 대기 인원 보고 기겁하고(?) 나가시는 분들이 많았던 것 같아요 ㅎㅎ

30분도 안되서 저희 차례가 되었습니다.
기다린 보람이 있었어요.

저희는 아이들이랑 같이 먹을거라 맵지 않은 옥수수 피자를 주문했습니다.
정말로 네고왕 11,000원 할인+치즈볼+콜라증정이 적용되네요!! 우와우와-

 



참고로 배민이나 요기요 이런 배달 어플은 적용이 안되니 피자알볼로 홈페이지에 직접 접속해서 주문하셔야 합니다. 주문하고 나니 배달 예정시간이 90분이더라구요.
역시 배달도 오래 걸리는구나 하고 기다렸습니다.
실제 배달은 1시간 정도 걸려서 받았어요! 90분까지 안걸립니다!!

피자알볼로 옥수수피자

피자알볼로 옥수수 피자에 흑미치즈볼, 그리고 콜라까지 잘 왔습니다.

옥수수 피자 처음 먹어봤는데 맛있더라구요! 옥수수가 통조림 옥수수가 아닌 진짜 옥수수를 잘라 토픽을 얹은 거였어요!

그리고 이 흑미치즈볼.. 말모말모..
너무 맛있습니다!

흑미 찹살 도넛츠에 치즈 들어있는 느낌..?
네고왕 홍현희님 덕분에 맛있는 피자 알볼로 너무 잘 먹었어요❤️

내돈내산 피자 알볼로 네고왕 후기였습니다!!

 

네고왕 피자 알볼로 주문하러 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