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이야기*

더 마블스, 캡틴 마블 2 박서준 출연

by 짱짱맘s 2023. 4. 13.
반응형

마블 영화에 박서준이 나오다니..!! 박서준도 좋아하고 마블 영화도 좋아하는 저의 입장에서는 아주 반가웠답니다. 박서준이 출연한 마블 영화는 캡틴 마블 2인 더 마블스! 

 

 

더 마블스, 캡틴 마블 2 박서준 출연

 

반응형

 

더 마블스, 캡틴 마블 줄거리

 

더 마블스는 이전에 캡틴 마블에 이어 개봉한 캡틴 마블 2입니다. 

"캡틴 마블"은 마블 코믹스의 인기 캐릭터인 캡틴 마블의 이야기를 다루는 영화입니다.

영화의 배경은 1990년대로, 우주에서 외계족인 크리인의 병사 베르사가 지구에 도착하며 시작됩니다. 그녀는 지구에 있는 현지인들과 함께 스크롤이라는 외계족의 침투를 막기 위해 싸우게 됩니다. 베르사는 자신이 지구인이었던 과거를 기억하지 못하며, 그녀는 베르사 대신 캡틴 마블이라는 이름으로 알려진 슈퍼히어로가 , 자신의 과거와 진실을 찾기 위해 모든 것을 걸고 싸웁니다. 이와 함께 퓨리와의 만남,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다른 캐릭터들과의 관계 많은 이야기가 펼쳐지는 액션과 판타지 요소가 가미된 슈퍼히어로 영화입니다.

더 마블스는 캡틴 마블이 노래로 이야기하는 행성에 가서 벌어진 이야기라고 하고 박서준은 노래로 이야기하는 행성의 왕자이며 캡틴 마블의 남편이라는 이야기가 있더라고요.

 

 

 

더 마블스, 박서준

 

더마블스_박서준01
더 마블스에 나오는 박서준
더마블스_박서준02
더 마블스에 나오는 박서준

예고편에서 정말 1초 공개된 박서준. 실제로 캡틴 마블의 남편인지는 예고편에서 나오진 않았지만 제가 알던 박서준이 아니네요.. ㅎㅎ 그래도.. 왕자처럼 보이기는 합니다. (누구냐, 오은영 선생님이라고 한 사람..)

노래로 이야기하는 행성이라고 하더니.. 정말 사람들이 춤을 추고 있는 예고편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이 때문에 더 마블스가 뮤지컬적인 요소가 가미가 됐다고 하더라고요. (박서준이 노래로만 이야기하면 싫을 것 같은데.......)

그래도 더마블스 출연진에 오른 박서준의 역할이 너무 기대가 됩니다. 저는 더 마블스 개봉하면 한번 보려고요 ㅎㅎ

더 마블스는 올해 11월 개봉 예정입니다. 11월이면 한참 남았지만.. 또 금방 11월이 되겠죠? 

 

 

 

더 마블스 예고편에 공개된 박서준의 모습은 정말 인상적이었습니다. 로키 같기도 하고.. 자꾸 보니 매력 있네요. 캐럴 댄버스의 남편으로 어떠한 역할을 할지 궁금합니다. 과연 캡틴 마블의 남편이 맞을지도 궁금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