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커피빈 퍼플페스티벌

by 짱짱맘s 2020. 6. 8.
반응형

커피빈이 매달 제 지갑을 털어가네요 탈탈....
이번달은 커피빈에서 퍼플페스티벌을 진행합니다.


2020 퍼플페스티벌

저는 보라덕후라.. 못본척 할 수 없었습니다 ㅠㅠ
보라보라한 굿쯔들이 매주 출시가 되며 품절 된건 재입고가 안된다고 하네요 ㅠ


요즘 커피빈 가면 먹는 에스프레소달고나라떼 와 트윙클펜, 수정펜, 워터드롭컵


너무 예뻐요..!!!
하.. 이걸 어떻게 쓰나...
두개씩 살껄 그랬나봐요...... ㅎㅎ

매주 새로운 굿쯔들이 나오는데.. 우산도 갖고싶네요.. ㅎㅎ 우산 사러 가야하나 >< 고급스럽죠잉~??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