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너무 쉬운 된장찌개 주말요리로 추천 (쿠팡 프레시밀)

by 짱짱맘s 2020. 5. 24.
반응형

평일엔 다들 일하느라 각자 밥을 먹고 들어오고
저희 애기도 어린이집에서 밥먹고 시어머니네서 저녁을 먹고 집에 오기 때문에 걱정이 없는데
주말엔 뭘 해먹지, 애는 뭘 먹이지 이게 항상 고민이더라구요~
평일에 장 봐둔것도 없고...

그러다 알게 된 너무 좋은 쿠팡 프레시밀 애호박 된장찌개!!
우리 자두는 된장찌개를 좋아합니다~ ><

늘 세일을 하는건지 이때만 하는건지 모르겠지만...
어째든 6,790원에 된장찌개 재료가 전부 온다고 그래서 시켜보았습니다.
로켓프레시 제품이라 오늘 시키면 내일 새벽에 우리집 문 앞에 와있어서 정말 편한 것 같아요~^^
요즘 로켓프레시 단골 되었습니다....

전날 밤에 시킨 애호박 된장찌개 키트가 잘 도착했습니다~^^ 2-3인분이라고 써있는걸 왜 전 지금 봤죠..? ㅎㅎ
이렇게 예쁘게 포장 되어 문앞에 냉장상태로 놓여져 있었습니다.

열어보니 두부 반모, 팽이버섯, 감자, 양파, 파, 청양고추, 된장찌개 양념, 애호박 반개 가 들어 있었습니다.
사실 아까 위에 적었듯이 저희는 평일에 집에 아무도 없기 때문에.. 이런 재료들을 사다 놓으면 다 먹지 못하고 버리는게 일입니다.. 특히나 두부랑 애호박! 부침을 하면 일이 너무 많아져 버리고 남기자니 맛이없고.. 더 문제는 감자.
한개씩 안파니 사놓으면 싹이나거나 썩어 버리는게 너무 많아서 감자 안산지 오래 됐네요..
둘이 먹기엔 너무 양이 많아요 ㅠㅠ
가격대비 전 이 구성 만족입니다!!

들어있던 양념을 물에다 풀고 재료를 손질해서 이렇게 다 때려넣고 끓였더니 양도 푸짐한 된장찌개가 쉽게 완성이 되었습니다~~~^^
요리 못하는 저도 이건 너무 쉽네요!!
맛도 훌륭해요!!
전 물을 500ml넣고 끌여도 좀 짠것 같아 200ml을 더 넣어줬습니다~~~~ 와.. 진짜 시장 갈 필요도 없고 재료 손질도 간단히 되는 것들이라 너무 좋았어요!!
야채도 상한 것 하나없이 전부 괜찮았고 청양고추는 우리 아이도 같이 먹을거라 넣지 않았는데 기본 양념이 아주 살짝? 매운 느낌이 나요~
남편은 못느꼈는데 매운걸 잘 못먹는 저는 매운맛에 예민해서 저만 느낀 정도에요 ㅎㅎ

덕분에 우리 자두도 된장찌개에 밥 두그릇을 뚝딱 했습니다~^^ 이렇게 잘 먹는걸.. 엄마가 요리를 할 줄 모르기도 하고 그동안 바쁘다는 핑계로 잘 챙겨주지 못한 것 같아 미안하네요 ㅠㅠ 그래도 이만큼 잘 자라준게 너무 대견하고 고맙네요^^

저는 종종 쿠팡프레시밀을 시켜먹을 의향이 충분히 있습니다!! 지금은 프레시밀이 종류가 많지 않은데 종류가 많아지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