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약리뷰*

BUN(Blood urea nitrogen) kit  추천!

by 짱짱맘s 2020. 3. 11.
반응형

제가 사용하고 있는 BUN kit는  아래의 kit를 사용합니다.

내용물은 simple 합니다.
 reagent A, reagent B, Standard  이렇게 3가지가 들어있습니다
처음엔 실험 방법도 간단하고..  assay 시간도 30분 밖에 안되서 잘 될지 의심스러웠지만
결과는 매우 만족!!★★★★★
아주 추천 드립니다!!




구성품

구성품은 말씀드렸듯이.. 
매우 간단합니다.
위에서 빼먹은건 96well plate 2개가 들어있다는 거군요.. ㅎㅎ



성능

이 키트에 들어있는 protocol 대로 실험을 진행하였습니다.
아주 간단합니다.
저는 plasma 샘플을 사용하였고
1. plasma를 증류수에 1/20 dilution을 한다.
2. 50ul의 sample과 Standard를 well에 넣어준다
3. Reagent A를 75ul 넣어준다
4. Reagent B를 75ul 넣어준다
5. 30분 incubation 후 읽는다.

이게 끝입니다.

간단한 실험에 비해 결과가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Standard도 잘 그려지고 제가 사용한 plasma를 하나는 기관에 의뢰를 했고, 하나는 제가 직접 키트를 이용해 측정하였는데
두개의 결과값이 같게 나왔습니다^^

BUN 을 측정해야하는데 kit를 뭘 써야하는지 모르겠다 하시는 분들은
이 키트를 추천드립니다!!

아, 원래 이 키트로 실험을 한달전에 했어야했는데..
키트가 Standard 병이 비어있는채로 왔더라구요.....
다행히 금방 무상교환 해 주었답니다..
그래도 저희는 시간이 돈인데.. 속상하긴 했어요 ㅎㅎ

키트 사용하시다 궁금하거나 더 알고싶으신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댓글문의 주세요^^


반응형

'*시약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anti-GLUT2 (Solute carrier family 2) antibody  (0) 2020.03.1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