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이야기*

나혼자산다 결방! 고성산불 긴급재난방송

by 짱짱맘s 2020. 5. 2.
반응형

매주 나혼자산다를 기다리시는 분들 많으실텐데요, 이번주는 아쉽게도 나혼자산다가 결방되었습니다. 

저번주에 나혼자산다 끝날 때 예고로 한혜진님의 디지털 런웨이쇼가 살짝 나왔어서 재밌겠다 했는데 아쉽네요.




코로나 19 여파로 서울패션위크가 취소가 되면서 패션업계의 타격도 적지않다고 합니다. 마음착한 한혜진님께서 가만 앉아 보고있을 수 없어 디지털 런웨이 재능기부를 계획했다고 하니.. 정말 얼굴 예쁜 사람은 마음도 예쁜가봐요.



위의 내용은 한혜진님이 직접 작성했다고 하네요. 직접 디자이너분들께 연락을 드려 옷을 협찬 받고 디지털 런웨이를 촬영하는 장면이 예고에 나왔었습니다. 총 100벌의 옷들을 쉴새 없이 갈아입고 런웨이를 걷고 촬영하고 녹초가 되는 한혜진님의 모습까지 볼 수 있었습니다.



100벌이라니.... 얼마나 많은 양의 옷인지 짐작도 안되네요. 저의 옷이 100벌은 될지.. ㅎㅎㅎ



현재도 고성산불은 계속 진행중입니다.

전국의 진화헬기 38대가 산불현장에 투입되었고 진화인력은 5134명이 현장에 투입되었다고 하네요. 친구 중 헬기 조종사가 있는데 그 친구 말로는 헬기가 물을 뜰 때 제일 위험하다고 하더라구요. 부디 다른 사고없이 안전하게 산불 진화가 완료 되면 좋겠습니다.

산불현장엔 아직도 강풍이 많이 불어서 쉽게 불길이 잡히지 않는다 합니다. 이 산불의 진원지는 한 주택에서 시작되었다고 하는데 그래도 다힝히 현재까지는 인명피해가 없네요.


산불현장에서 고생하시는 분들이 5천명이 넘는데 부디 무사히 화재진압에 성공하시고 일상으로 돌아가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