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이야기*

동방신기 최강창민 결혼, 상대는 일반인 여성

by 짱짱맘s 2020. 6. 12.
반응형

이럴수가!

동방신기 최강창민님이 결혼을 한다고 합니다.

상대방은 작년 지인의 소개로 만난 일반인 여성이라고 하네요.

일반인인 여자친구를 배려하여 결혼식은 9월 5일 비공개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최강창민님이 나이가 벌써 33세 (만32세) 이군요.. 동방신기 데뷔가 엊그제 같은데...

남자 연예인 치고는 일찍 결혼하는 편 인것 같습니다만 저는 찬성입니다 (응? 니가뭔데 찬성?)

여자든 남자든 얼른 결혼하고 자리를 잡아야 책임감에 더 성장하는 것 같더라구요. 저의 경우가 그렇습니다 ㅎㅎ


전세계에 팬이 있는 최강창민님은 아무래도 실망하는 팬들이 있을까봐 걱정이 되어서 팬들에게 손편지도 남겼더라구요. 사랑하는 여자친구를 위해 큰 결심 하신 최강창민님! 이런 모습 너무 멋지네요~~^^* 이제 결혼해서 가정을 꾸려야 할 나이도 됐습니다 팬분들~~~ 우리 쿨하게 축하해 줍시다 ^^




※편지 전문※

안녕하세요. 동방신기의 창민입니다.


제가 팬 여러분들께 직접 말씀드리고 싶은 이야기가 생겨 용기를 내어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결코 가볍고 쉽게 말씀드릴 내용이 아니다 보니, 한 글자 한 글자 적고 있는 지금도 많이 떨리면서 긴장이 됩니다. 부족한 저를 큰 애정으로 응원해 주신 팬 여러분을 저의 갑작스런 이야기로 놀라게 하고, 혹여 서운해하실 분들도 계실 거라 생각되어 한편으로 미안하고 무거운 마음이 듭니다. 그래도 팬 여러분께는 저의 인륜지대사를 다른 분들의 글 또는 입에서 입으로 전하는 이야기가 아닌, 제가 직접 소식을 전해드리는 것이 도리라고 생각하였습니다.

제가 가수로 데뷔를 한 지 약 17년이라는 시간이 지났습니다. 그 시간 속에서 모든 것에 서툴고 어리숙했던 고등학생이 어느덧 30대 중반의 나이가 되었습니다. 제 삶의 거의 절반이라는 시간을 동방신기의 멤버로서 살아왔습니다. 돌이켜보면, 잠시 윤호 형과 저 그리고 팬 여러분 모두가 앞으로의 동방신기가 어찌 될지 모른다는 불안감에 휩싸인 시기도 있었지만, 팬 여러분들께서 동방신기를 지켜 주셨고, 큰 사랑을 보내주셨기에 저도 지금까지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얼마 전의 기사를 통해 알고 계시듯, 현재 저는 교제 중인 여성분이 있습니다. 그분과 믿음과 신뢰를 주고받으며 좋은 관계로 지내왔고 자연스레 이 사람과 앞으로의 인생을 함께하고 싶다는 결심을 하게 되어, 더위가 끝날 무렵인 9월에 식을 올리기로 하였습니다. 저의 결정을 응원해 주고 함께 기뻐해 주던 윤호 형에게 그리고, 진심 어린 조언과 충고를 보내주신 소속사 관계자분들께도 이 글을 빌어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 전합니다.

제가 나아가려는 길은 지금까지 걸어온 길보다 더 큰 책임감이 따르는 길이라 생각합니다. 그러므로 지금보다 더욱더 올바르게 주어진 일과 매 순간에 최선을 다하고, 저를 응원해 주시고 격려해 주시는 분들께 더 보답 할 수 있는 한 가정의 가장이자 동방신기의 창민이 되려 합니다.

날은 어느덧 무더운 여름인 듯하지만 아직, 세상의 많은 것들이 얼어붙어 있는 요즈음인 것 같습니다. 모두들 몸과 마음의 건강 유념하시고, 긴 글 읽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 최강창민님!!! 행복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