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망원동 놀거리! 망원시장 맛집 투어

by 짱짱맘s 2023. 3. 13.
반응형

일요일에 딸아이 공방체험을 위해 망원동을 방문했습니다. 이제 어느정도 커서 분리체험이 가능하니 너무 편하네요.
망원동에 간 김에 그 유명한 망원시장을 다녀왔습니다. 망원동에 망원시장 빼고 놀거리가 있나요? ㅎㅎ

와.. 티비에서만 보던 망원시장! 주말이라 사람이 엄청 많습니다. 저녁때 되니 더 많아서 시장 안에서 거의 따닥따닥 붙어다녀야 했어요..

2시엔 나름 이렇게 한가하기도 했네요.
제일 먼저 이날 저녁 해결을 위해 떡갈비 집으로 달려갔습니다.

 

망원시장 맛집

1. 망원 떡갈비


망원 떡갈비는 미리 예약을 해야 합니다.
예약 하고 1시간 뒤에 찾을 수 있어요.
1팩에 떡갈비 4덩이 들어있고 만원이에요~ 순한맛 매운맛 고를 수 있는데 저는 맵찔이고 애들이랑 먹어야해서 순한맛!
사람이 너무 많아서 사진도 못찍었네요.

2. 우이락

여긴 고추튀김이 유명한 곳이었어요.
크림 막걸리랑 같이 팔길래 안에서 튀김에 막걸리 한잔 하려고 했는데 2시간 기다려야한대서 포기..
대신 포장해 왔습니다.
집에서 귀찮아서 그냥 먹으니 눅눅하니 별로였어요 ㅠㅠ
에어프라이 돌려드세요!

3. 오지개 분식집

배가 고파서 배 채우러 오지개 분식집!
분식집 앞에 사람이 많았고 10분 정도 기다린 뒤 안에 들어갈 수 있었어요.
떡볶이, 순대, 튀김, 꼬마김밥 다 맛있어요-

4. 훈훈호떡

훈훈호떡도 빠질수 없었습니다 ㅋㅋ
오지개 분식집이랑 가까워요
바로 옆건물 지하에 있거든요.
그래서 호떡 기름냄새가 가득 고여있더라구요.
일하시는 분들 괜찮나 싶을 정도입니다..

안에 사람 좀 보세요.. 지하에도 사람이 엄청 많죠?
그래도 호떡은 바로바로 나오는거라 금방 빠졌어요~ 저정도 기다리는데 15분 정도 걸렸답니다.

이렇게 호떡을 아예 기름에 튀기는 식으로 굽더라구요..
그래서 기름 증기가 가득해요.

왼쪽부터 오레오, 뿌링클, 씨앗, 인절미(콩가루) 순의 가루가 준비되어있고 기름범벅 호떡을 저 가루에 풍덩 담궈서 줍니다 ㅋㅋ
정말 맛.없.없..

예약해놓은 떡갈비 찾고 마지막으로 마쉬멜로 아이스크림까지!
완벽한 망원시장 투어였습니다
다음에 또 갈 의향 잔뜩이에요!
그땐 멍개를 먹어야겠어요..
멍개 철인지 멍개를 엄청 파시는데 바로 집에 갈게 아니라 혹시 몰라 안샀더니 눈에 밟히네요.

망원시장 주말 주차

망원동 주차는 근처 공영주차장이 2개나 있으나 주말엔 주차가 2시간도 넘게 걸려요. 줄서있다 주차해야합니다.
월드컵 경기장에 주차하고 6호선 타고 넘어오시거나 망원 한강공원에 주차하시고 15분 정도 걸어오셔도 괜찮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