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내 돈 주고 산 메디큐브 제로모공패드 한달 사용후기

by 짱짱맘s 2020. 4. 2.
반응형


제가 워낙 여드름이 심한 피부라

트러블 문제도 항상 있지만

모공이 넓은 게 신경이 쓰이더라구요.


그래서 요즘 SNS에서 핫 한

메디큐브 제로모공패드를 사 보았습니다.




이번에 리뉴얼이 되서 원래는 은색 뚜껑이었는데

파란색 뚜껑으로 바꼈더라구요.

케이스 예쁘네요


일단 성분을 먼저 살펴 보았어요.



이렇게 봐서는 저도 이게 어떠한 성분들인지 잘 알지 못합니다.


그래서 제가 자주 이용하는 화장품 어플이 있는데

바로 "화해" 어플이에요.

화해 어플을 핸드폰에 깔아두시면 

피부가 저처럼 예민하신 분들은 아주 유용하답니다👍🏻



화해 어플 메디큐브 제로모공패드를 검색하시면

이렇게 성분이 자세하게 설명이 되어 나옵니다.


보시면 이 화장품은 민감성 피부엔 맞지 않는 화장품이에요.


저는 지성이라 한번 써 봤습니다.



일단 제 개인적인 느낌으로는 잡티와 모공이 조금 줄어드는 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제가 워낙 여드름이 심한 피부이기 때문에 

항상 좁쌀여드름을 달고 사는데

좁쌀여드름도 조금 잠잠해지는 느낌이에요


아직 모공이 줄어드는 듯한 느낌은 없습니다.😅


그래도 화장품 안맞는 걸 사용하면 뒤집어지는 얼굴인데

뒤집어지진 않은 걸 보니 꾸준히 사용해도 될 듯 합니다.


한통에 70장이 들어있어서 아직 조금 남아있고

사실 세 통을 한번에 사서 안맞을까봐 걱정이 많았는데 천만 다행이네요 🤣


조금 더 써보고

세 통 사용후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