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스타벅스] 스벅 캐모마일 릴렉서, 임산부 음료로 추천

by 짱짱맘s 2020. 12. 25.
반응형

임신하고 난 뒤엔 음료 하나를 마셔도 신경이 쓰이더라구요.
저는 최대한 디카페인 음료를 사마신답니다.
오랜만에 스벅에 드라이브스루로 방문을 했는데 뭘 마실까 고민하다 캐모마일 릴렉서를 시켜봤어요.


보시는 것처럼 캐모마일 릴렉서는 카페인이 없는 음료랍니다👏🏻👏🏻
저는 한겨울에도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시던 사람이라 음료는 무조껀 아이스로 시키는데 따뜻하게 마셔도 맛있을 것 같아요^^


이렇게 핑크빛이 도는 예쁜 음료에요. 데코레이션도 예쁘네요^^
맛은 캐모마일 티에 복숭아 시럽을 넣은 느낌..?
달달하니 껌먹는 맛이 났어요. ㅎㅎ
맛있는지 4살짜리 저희 딸이 색깔이 예쁘다고 맛을 보더니 홀짝홀짝 뺏어먹더라구요


로즈마리는 알겠는데.. 이 빨간 열매는 혹시 뭔지 아시나요??
디저트에 종종 데코로 올려져있는건 많이 봤는데 딸아이가 이게 뭐냐 묻는데 저도 잘 모르겠어서 앵두라 그랬네요^^;
이름 아시는 분 댓글로 남겨주시면 감사합니다 :)

스타벅스에서 디카페인으로 뭔가 마시고 싶은걸 찾으시는 분들! 저처럼 캐모마일 릴렉서 드셔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