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신촌맛집 연어초밥 맛있는 곳 추천

by 짱짱맘s 2020. 5. 9.
반응형

신촌에 자주 올 일이 있으신가요??
저는 신촌이 근무지라 신촌에서 자주 밥을 먹는데 오늘은 제 단골집 하나 풀어볼까 합니다 ㅎㅎ
이 집 연어초밥이 정말 맛있어요~

연어초밥의 자태.... >_< (가격 15,000원)

여기는 신촌 기꾸스시 입니다.
신촌에 초밥집이 여러군데 있긴 한데 전 개인적으로 여기를 가장 좋아해요 ㅎㅎ
(초밥집 추천 받습니다^^)
이 집은 점심특선도 저렴하고 모듬초밥도 있긴 한데 전 연어초밥만 먹습니다. ㅋㅋ 모듬초밥은 궂이 여기 아니라도 먹을 곳이 많아서.. ㅎㅎ

기꾸스시에서 연어초밥을 시키실 땐 꼭 반을 구워달라고 주문해보세요!! 생연어초밥도 너무 맛있지만 구운 연어초밥은 진짜 별미랍니다 >_<
연어 못먹는 사람도 제가 맛을 보여줬더니 신세계라며.. 연어초밥을 드셨습니다 ㅋㅋ

구운연어초밥
생연어초밥

연어 좋아하시는 분들 많죠~? 신촌에 데이트하러 많이들 오시는데 여기 추천드려요.. 신촌 데이트 코스로도 재격입니다~^^

사실 연어초밥에 연어 사이즈가 조금 줄었어요 ㅠㅠ 예전엔 한입에 다 먹지 못하는 사이즈였는데 이젠 한입에 잘 들어가더라구요.. ㅋㅋ 그거 하나 조금 아쉬운데.. 줄어들어도 여전히 두툼한 연어~~

사실 신촌에 연어맛집이 정말 많은데 연어를 간단히 점심에 먹어볼까 하시는 분들! 신촌 연어초밥 맛집 기꾸스시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