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

초밥장인의 향기가 느껴지는 오카자키 스시집, Sushi Takashi

by 짱짱맘s 2023. 4. 10.
반응형

해외 나가서 끼니 해결하는 게 일입니다. 저는 그때 구글 맵스의 도움을 많이 받아요. 해외여행의 필수 어플이죠. 이 날도 어디서 저녁을 먹을까 검색을 해보다 일본은 스시지 하고 초밥집을 찾아보고 Sushi Takashi로 갔습니다.

 

썸네일

 

오카자키 스시 맛집, Sushi Takashi

 

sushi takashi_01

위치는 히가시오카자키 역 근처라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근처에 오토강이 있어서 밥 먹고 산책하기도 좋더라고요.

sushi takashi_02

스시 타카시 찾아가는 길에 왠 줄이..

라멘집 줄이었는데 너무 맛집인 것 같았습니다. 일본인들도 저렇게 줄을 서서 기다리는 집이면 맛집이 분명한데 저희는 저 줄을 기다릴 자신이 없었습니다. 왜냐면 저 줄이 끝이 아니었거든요.. 저 뒤로 3블록 더 이런 줄이 있습니다..ㅎㅎ 골목 입구라 줄이 끊어졌던 것..

그리고 눈에 들어오는 호시탐탐..

저는 2층에 큰 박스 같은 것들이 있고 커플들이 사진을 찍고 나오길래 스튜디오인 줄 알았는데 한식당이더라구요. 2층 박스 같은 것들은 스튜디오인 줄 알았는데 개인실이었던 것.. 

여하튼 관광객이 거의 없는 오카자키에서도 한국 술집을 보다니 신기했습니다.

 

오카자키에 한국인 관광객이 없다는 걸 어떻게 알았냐면 제가 가기 전에 미리 서치를 엄청 했는데 오카자키 정보를 찾을 수가 없더라고요.. 그래서 정말 구글맵스에 의지해 다녔습니다 ㅎㅎ

sushi takashi_03

녹차를 한잔씩 주셨는데 맛있었습니다.

sushi takashi_04

아사히 생맥주도 한잔.. 생맥주 너무 맛있더라고요. 그런데 특별한 맛은 아니고 한국에서 먹던 그 생맥주. 맛있는 생맥주였습니다. 가격은 300엔. 

sushi takashi_05

그리고 초밥세트. 이게 제일 큰 거예요. 가격은 2000엔. 초밥이 생각보다 비싼데 양은 적었습니다. 그래도 맛은 있었어요.

 

 

 

영업시간

 

수요일 휴무

나머지 요일은 전부 영업을 하고

오전 11시~오후 2시

오후 5시~ 오후 9시까지 영업을 합니다.

 

오카자키 대부분 가게들이 6시면 문을 닫는 것 같았어요. 그나마 9시 늦게까지 하는 가게였습니다.

 

 

 

 

총평

 

가게에 아버지와 아들 같은 분이 함께 장사를 하고 계셨는데 아버지 같은 분이 할아버지셨어요. 초밥 장인의 느낌이 물씬 풍겼습니다. 초밥은 이 할아버지께서 거의 만들어주시고 아들 같은 분은 맥주, 서빙, 옆에서 할아버지 도와드리기, 계산 이런 거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초밥은 너무 맛있었습니다.

그렇지만 양이 적어요 ㅎㅎ 제가 많이 먹는 걸 수도...

전체적은 초밥의 질은 굉장히 좋습니다. 한치도 엄청 두껍고 연어, 참치 살살 녹습니다.

가게 주인 분들이 너무 친절하셨고 저희한테 관심도 많으셨어요 ㅎㅎ

저희가 아쉽게도 일본어를 잘 못했고, 주인 분들은 영어를 잘 못하셔서 안타까웠지만 구글번역기를 이용해 최선을 다해 설명해 드렸습니다 ㅎㅎ

일본은 카드 결제가 잘 안 돼요. 그래서 밥을 먹을 땐 현금을 준비해 가셔야 합니다. 저희 일행 중 환전을 안 해 온 분이 계셔서.. 어쩔 수 없이 카드 결제를 요청드렸는데 흔쾌히 해 주셨고 10% 세금을 더 붙여서 (설명을 그렇게 하셨습니다) 결제를 해 주셨어요.

카드기는 사용한 지 오래됐는지 버벅거림이 심했고 결제가 안될까 봐 조마조마했지만 몇 번의 시도 끝에 결제가 됐습니다!

 

양이 아쉬웠지만 맛, 서비스 모두 최고였어요.

현금 들고 방문하시면 더 좋을 것 같아요!

 

 

 

Sushi Takashi · 4 Chome-31 Myodaiji Honmachi, Okazaki, Aichi 444-0860 일본

★★★★☆ · 스시/초밥집

www.google.com

 

반응형

댓글